벨라루스의 항의: 야권은 루카셴코에 대한 압박을 계속한다., 무료바카라게임

수 만 명의 사람들이 수도 민스크와 다른 도시들에서 행진하고 있는데, 최근 몇 주 동안 알렉산더 루카셴코 대통령에 대한 대규모 시위가 있었다.
경찰이 대거 투입돼 주요 지역을 차단하고 있다.
경찰은 ‘영웅의 행진’으로 불리는 시위를 전후해 약 400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위는 한 달 전 치러진 선거와 그에 따른 경찰의 잔혹한 탄압으로 촉발됐다.
시위자들은 루카셴코 대통령이 광범위한 투표 조작을 주장하며 사퇴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26년간 집권한 벨라루스의 지도자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해 왔고 서방 국가들이 간섭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다.
66세의 이 선수는 벨로루시를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대부분의 야당 지도자들은 지금 체포되거나 망명 중이다.
이번 일요일은 매주 약 10만명이 집회를 여는 등 5번째 연속 대규모 시위다.
목격자들은 민스크 중심부가 사람들로 넘쳐났다고 말했다. 이들은 루카셴코 대통령 등 국내 최고위급 인사들이 거주하는 드로즈디 정예 주택가를 행진했지만 경찰에 가로막혔다.
브레스트, 고멜, 모길예프 등에서도 집회가 열리고 있다.
유럽의 최장수 통치자 포화. 벨로루시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호흡하는 자유’ – 벨라루스인들은 변화를 희망한다.
그러나 내무부는 현지시간 15시(GMT 12시) 현재 시위에는 전국에서 3000명 이상이 참가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국방부는 체포가 수도의 여러 지역에서 이루어졌으며 억류된 사람들은 “모욕적인 성격의 깃발과 플래카드를 들고 있었다”고 말했다.
영상에는 발라클라바를 입은 남성들이 행진 시작을 위해 모여든 군중 속에서 사람들을 끌어낸 뒤 표기가 없는 미니버스로 데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시위는 8월 9일 선거에서 촉발되었는데, 투표 조작이 광범위하게 보도된 가운데 루카셴코 대통령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폴란드가 벨로루시 선거에서 야당을 지지하는 이유: ‘그는 우리를 산 채로 불태우겠다고 위협했다.’ ‘우리가 지금 물러나면 우리는 노예가 될 것이다.’
여론조사가 있은 후 며칠 밤 동안 폭력적인 충돌은 수천 명의 체포로 이어졌고, 자세한 내용은 경찰의 심한 구타와 유치장 과밀에 관한 것이었다.
이로써 주말 집회에는 수만 명이 몰리는 등 새로운 시위 물결이 일었다.
루카셴코 대통령은 그의 주요 동맹국인 러시아와 더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지난 몇 주 동안 적어도 두 차례 민스크 거주지 근처에서 총을 들고 중무장한 보안 요원들에게 둘러싸인 모습이 사진에 찍혔다. 텍사스 홀덤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