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DACA 무엇이며, 공상가는 누구?, 시애틀매리너스

대법원은 deportation.US의 두려움없이 미국에 거주하고 작업하기 위해 불법적으로 어린 시절 미국으로 가져왔다 650000 개 이상 불법 이민자를 허용하는 소위 DACA 프로그램을 종료 도널드 Trump s의 입찰을 차단했습니다 그것은 어린 시절의 도착에 대한 이연 액션 (DACA)이 젊은이들에게 임시 재생 보호를 제공하는 오바마 행정부에 의해 생성 프로그램을 폐기 할 계획한다는 년 9 월 2017 년 발표 DACA programRead moreThe 트럼프 관리를 종료의 입찰 대법원은 트럼프 & # X27을 거부 이 2020년 6월 결정을 작년 이끄는 대법원에 상처 법적 전투를 유발하면서 혼란에 공상 던졌다 즉시 Dreamers.Trump 의 결정 별명과 우려하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2017 년부터 지옥의 변방에 있었다 announcement.Here 의 DACA? DACA (발음 DAH-KUH)이 버락 오바마에서 2012 년에 만든 연방 정부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이 될거라해야합니다.

대신 법적 그림자에 살고 추방을 두려워의 미국에 살고 공부와 일에 법적으로 자녀로서 불법적으로 미국에 임시 권리를 가져 사람들을 허용했다.

그 다음 그들이 롤링에 갱신 할 수있는 기회로 2 년 동안 연기 될 것이다 basis.And 그들이 운전 면허증 대학 입학이나 취업 허가 등의 기본 대상이 될 것 추방하는 조치를 심사하고 적용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주권 또는 citizenship.Who의 경로로 설계되지는 공상가? DACA의 보호를 그 같이 알려진입니다 œDreamers 트럼프 프로그램을 철회하는 그의 결정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수천의 수백 했다가 승인을받은.프로그램이 시작되었을 때 적용하려면 그들은 6 월 15 일 2012 미만 31 틀림 즉 합법적 인 이민 신분을 부족 16 세 이전에 도착 œundocumented 왔다.

대부분의 공상가 멕시코 엘살바도르 과테말라와 온두라스 출신 .경우는 경우 이민 옹호 외부 목요일에 DACA 프로그램을 종료 할 수있는 지배 차단 도널드 Trump 의 입찰 다음 대법원를 수집합니다.

사진 마이클 레이놀즈 EPAWhy들이라고 공상 의회가 영구적 인 법적 거주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외국인 미성년자 (꿈) 법의 개발 구제와 교육을 통과하는 데 실패 후 DACA는 오바마 행정부가 고안 한 타협이었다?.초당 적 법안은 2001 년에 도입 된 반복 트럼프는 2016 년 선거 동안? 2017 년 발표 않았다 law.What에 통과하지 못한 트럼프 즉시 DACA을 찢어도의 추방을 약속 11000000 문서화되지 않은 추정 미국 s를 사람은 최고 우선 순위는 모두 법적 불법 immigration.In 2017년 9월에 대한 그의 강경 플랫폼의 일환으로 정부는 DACA을 단계적 것이라고 말했다하지만 그렇게하지 못한 입법 솔루션을 마련하기 위해 육개월 의회를했다.

오바마 임원 정책 결정으로 DACA 프로그램을 생성하기 때문에 트럼프는 2017 년 발표 한 후 프로그램이 단계적으로했다? 단순히 policy.What s를 공상에 일어나고을 반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보호를하지 않은 사람들은 신청을 며칠 주어진 사람들이 기존의 보호를 갱신 할 수있는 기한이 있었다.

별도로 일부 주 및 대학 지원과 개입.didn t 적용하거나 갱신 사람들은 당국이 식별 할 수 쉬워이라고 추가 된 위험 추방에 취약되었다.

남 의 지금이 fate.What을 고통을 수있는 일이 발생 알려져 있지? 트럼프 관리 여부에 힌지 대법원이 사건은 법적으로 DACA를 끝낼 수 있었다 여부 적절한 절차 을 따랐다.

트럼프 합의 법원은 program.That 잎이가 11 월 선거 유권자와 크게 인기 전에 할 어려울 것하지만 트럼프는 그것을 폐기에 또 다른 이동을 가질 수있는 가능성을 열어 종료 할 수있는 힘이있다.

그래서 DACA 지금은 림보에서 여전히이기는하지만 남아.이 프로그램이 떨어져 사망했다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허용 최대 다시 시작 몽상가는 그들이 태어난 나라 추방의 즉각적인 위협에 직면 그러나 많은 with.Joe 바이든은 입법을 통해 DACA가 영구적으로 약속했다 더 친숙가 없다 경우에 그는 대통령이된다.

토토홍보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