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very 좋은 조바 것이다 100,000 US Covid-19 죽음을 유지 말한다, j리그2일본축구중계

도널드 트럼프는 공중 보건 전문가 과학 현실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의 최악의 백악관 로즈 가든에서 come.Speaking에 아직 있다는 경고에 굴복 한 달 동안 America 의 국가 종료를 확장했다 미국 대통령 주장 그의 행정부가 100000 사망자를 유지하는 경우 그것은했을 것이다 œA 아주 좋은 조바 그는 부활절에 의해 경제를 다시 시작하기를 희망 말했을 때 며칠 전에 자신의 낙관적 예측에서 놀라운 변화 또한 여섯 귀중한 주에서이 탕진 한 대통령에 대한 굴욕적인 후퇴는 구두 허위 발언 기자들에게 학대 및 증거물 연장 기한를 제공하지 않고 묵시적 보건 의료 노동자 마스크를 훔치고 있다고 선동적인 주장을함으로써 통일에 대한 그의 탄원을 표시 훼손Trump 대유행의 시작은 최근 치료 문제보다 더 나쁜 것을 불평과 국가의 큰 붕대를 재개하기위한 œbeautiful timeline 로 부활 주일을 떴다.

트럼프 경제가 더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가치가 없다 은행가가 무시 로버트 라이히 읽기 moreOn 일요일 그가 주장이 있었다에만 있었다 œaspirational 보좌관이 너무 급하게 이동하지 말라고 촉구한다.

그는 월요일에 만료 될 예정이었다 연방 정부에 의해 촉구 사회적 거리두기의 초기 15 일 기간은 4 월 30 일까지 연장 할 것이라고 발표 그가 정상이 1 개 June.The 지침에 의해 반환 할 수 있습니다 희망 큰 그룹 모임에 추천했다 세 사람을 촉구하고 기존의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이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피하고 레스토랑 바 중요하지 않은 여행 및 쇼핑이 trips.œThe 사망률의 피크가 2 주 명중에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 모델링 트럼프는 기자들에게 말했을 때 사람들은 집에서 작업에 촉구했다 2400 개 이상의에서 이미 유료로.œNothing는 승리를 원하기 전에 승리를 선언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즉 추가 전부다 그는 가장 큰 손실이 될 것입니다 가 œ 우리가 우리의 전환이에 새벽에 나타난 대유행의 전체 공포로 온 recovery.하는 우리의 방법에 잘있을 것이다 6 월 1 일에 의해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래 경시 대통령.박사 안토니 Fauci의 government 의 최고 전염병 전문가 인 미국이 감염의 10 만 명 이상의 사망자와 수백만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Fauci는 잠재적으로 2백20만명 또는 더 많은 나라가 œwing 남 에 노력하고 장소에 사회적 격리 조치를 넣어하지 않았다면 죽었을 수 말했다 œwise 및 prudent decision.Trump 인용 투사 모델로 확장을 칭찬했다.

œI 묻는 유지하고 우리가 모델을했다 그는 말했다.

œThese 2.2 만명 것입니다 died.œAnd 그래서 우리는 그 아래를 개최 할 수 있다면 WEA 다시는 말 10 만 에 남 sa를 끔찍한 번호 어쩌면 덜하지만 100000 없음 표시 장치 (100) 천 20 만 사이에 우리는 모두 아주 좋은 좋아요 됐네요 했을 그래서 우리는 한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보건 의료 노동자는 외부 엘름 허스트 병원 센터에서 Covid-19에 대한 시험 명에 세워진 텐트 서 에서 퀸즈 뉴욕시.사진 앤드류 켈리 ReutersTrump 또한 그는 뉴욕 퀸즈에서 자란 엘름 허스트 병원의 장면에 의해 잃었 된 것으로 나타났다.

œI 텔레비전의 마지막 주 그는 말했다 지켜보고했습니다.

œBody 각지에서 hallways.œI 트레일러 트럭에 냉동 트럭을 가지고 그들을보고 있었어요 가방 they 가 크리크 t 시체를 처리하기 때문에 다시 냉동 트럭 거기에 너무 그들 중 많은.이 퀸즈에서 지역 사회에서 본질적으로 퀸즈 뉴욕.트럼프 그 직전 본 적이 아이오와은 주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협을 최소화하고 장비 테스트 및 장치를 호흡으로 투자에 자신의 건강 장관의 호소를 무시했다는 것을 본 적이 아이오와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이 태도는 비용이 미국 생활을했던 연합 (EU)의 CNN s의 상태 말했다.

œThe 대통령 처음에 자신의 거부 치명적인했다 는 그녀는 said.Play 비디오 102 ‘ 사람들이 죽어 가고 대통령의 바이올린으로’낸시 펠로시 태세 트럼프의 코로나 지연은 videoTrump 오랫동안 비판을 받아왔다 자신의 실수까지 소유를 거부하고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이동합니다.

또 다른 긴 연마 기자 회견에서 그는 그 병원 직원을 추측 음모 이론은 N95 마스크를 훔치고하지 평방 병원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않는 검은 market.The 현재 수요에 그들을 판매 할 수있다 밀었다.

œIt 의 뉴욕 병원 아주 남 의 모든에게 시간을 포장.어떻게 30 만에 20 주 만 마스크 10에서 가야합니까? 텐 천 20000 마스크 30 에 이 다른 경우에도? 뭔가 진행되고 당신은 기자로 조사해야한다.

? 그들은 다시 문을 건가요 를 그는 추가 œHow 당신이 300000 10000에서 가는가? 그리고 우리는 다른 많은 장소에가 있습니다.

난 그냥 귀부인 t 의 수 기자가 명확히하기 위해 대통령 물었을 때 덩치 로 그에서 이동하려면 그가 뉴욕을 요구 that 방법 실용적인 관점에서보기 때문에 누군가는 아마 그 조사해야한다 그래서 Andrew Cuomo 주지사와 시장 빌 더블 라지오는 추가 조사합니다 œI 도나 t 생각 남 s의 비장.나는 남 의 hoarding.것보다 어쩌면 더 코멘트가 널리 분노를 자극 생각합니다.

조 케네디 III 매사추세츠에서 민주당 의원 트위터 œ 우리의 필요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최전선은 고통입니다.

œThis 말도 완전히 거짓 disgusting.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의 선두 주자 그렇지 않으면 알리는 말했다.

우리의 대통령에서 눈먼 도다 야 의 음모 그는이 위기를 만든 가장 무모하고 무식한 이동 중 많은가 있었다.

없음 표시 생활은 balance.에 걸어 비디오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백악관 보좌관 시도는 그녀의 질문 도널드 트럼프와 같은 PBS NewsHour 기자 Yamiche Alcindor의 손으로 마이크를 꺼내합니다.

사진 이전 브리핑에서 REX ShutterstockAs 모든 주 대통령은 Yamiche Alcindor colour.When Alcindor의 여자가 그가 폭스 News과의 인터뷰 중에 의견에 대해 그 의문이다 PBS NewsHour에서 기자를 포함한 개별 기자들과 싸움을 집어 제안 주지사가 과장 요구를하고 있었다의 숀 해니 티 것으로 트럼프는 반박 œWhy 도나 t 당신이 더 긍정적 인 약간의 행동?..남 s의 항상 나중에 얻을 나중에 나중에 얻을 수.당신이 뭘 알아? That s의 아무도 신뢰 미디어을 더이상 그는 추가 이유 œLook이 내가 당신에게 말해 좋을 수 있습니다.

도나는 t을 위협한다.

nice.수축구중계